메뉴 건너뛰기

구미 원평동 어반센트럴

DMC 스타팰리스

관리자 2021.08.28 13:10 조회 수 : 63

DMC 스타팰리스 부동산 전문가는 “코로나19의 장기화 속에서도 새 사무실을 마련해야 하는 CEO들을 중심으로 오피스 시장이 활기를 찾고 있다”며 “오피스 중에서도 업무지구 인근에 위치한 오피스는 입지부터 비즈니스 여건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고 갖추고 있어 수요가 꾸준하다”고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3대 업무지구 중 가장 낮은 공실률을 기록한 DMC 스타팰리스가 들어설 예정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엘프론트 청담’으로 강남 내에서도 테헤란로 인근에 조성될 계획이다.

‘엘프론트 청담’ 오피스는 테헤란로가 가까운 곳에 위치해 비즈니스 인프라가 우수하다. 테헤란로는 국제금융과 무역이 활발하고, IT기업∙은행 등이 밀집해 있다. 또한 벤처1세대 기업들이 집적돼 있는 만큼 한국의 실리콘밸리라고도 불린다. 이 외에도 조선팰리스 호텔이 개장한 데 이어, 우량 임차인을 유치할 계획인 역삼 센터필드도 최근 준공 완료됐다.

개발호재도 풍부해 향후 더 높아질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도 있다. 우선 글로벌 비즈니스 거점 및 도심형 MICE 복합단지 조성을 목적으로 개발되는 국제교류복합지구가 오는 2025년 완공 예정이다. 국제교류복합지구는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를 시작으로 잠실 종합운동장까지 연결된다. 현재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사업인 복합환승센터가 착공에 들어가면서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현대자동차 GBC 개발 등도 계획돼 있다. 업계에서는 사업이 완료되면 125만명 이상의 고용유발 등 대규모 경제효과를 낼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엘프론트 청담’은 서울 주요 업무지구 내 위치하고 있어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인접해 있는 영동대로를 통해 업무지구인 삼성역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올림픽대로와 동부간선도로를 통 타 수도권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또한 서울 지하철 7호선 청담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오피스로서 강남과 강북 지역으로 환승 없이 한번에 이동할 수도 있다.

입주 기업들의 업무 편의를 극대화하는 특화설계도 다양하게 적용된다. 건물 외관은 뉴욕스타일의 커튼월 시공방식이 적용될 예정으로 가시성과 심미성을 높였다. 층별로 공용테라스, 전용테라스(4층), 전용발코니 설계 등을 통해 입주 기업 임직원들에게 색다른 힐링 공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옥상에는 바사루프가든 수공간과 옥상정원이 조성될 뿐 아니라, 일부 호실에서는 한강도 조망할 수 있어 쾌적한 업무공간을 조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 bm56368843 관리자 2024.01.30 1
3 수유역 더 오페라 관리자 2022.12.01 16
2 DMC 스타팰리스 모델하우스 관리자 2021.10.18 63
» DMC 스타팰리스 관리자 2021.08.28 63

전화걸기

 

 

 

 

구미 원평동 어반센트럴

대표번호 1800-7076

구미 원평동 어반센트럴

  • 사업개요

    사업개요

    편리한 생활 인접 완벽한 설계

  • 입지환경

    입지환경

    스케일이 남다른 미래가치

  • 프리미엄

    프리미엄

    워라밸 라이프 실현 구미 원평동 어반센트럴

  • 방문예약 및 상담

    방문예약 및 상담

    24시간 상담가능(터치시 전화로 연결됩니다)

위로